코인원 클립 지갑 인증하는 법(입금, 출금) 반려 이유는?

최근 트래블룰이 적용되면서 거래소에서 개인지갑으로 옮기려면 등록을 해야 합니다.

저도 클레이튼을 클레이스왑에 디파이하고 있기 때문에 추가로 매수한 코인은 클립에 넣어야 하는데요. 그러려면 코인원 클립 인증을 받아야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코인원 클립 지갑 인증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원 신규 가입하고 2만원 받기

코인원 클립 인증하는 법

코인원 클립 인증

코인원에 로그인을 한 다음에 마이페이지로 넘어가주세요. 아래로 내리면 지갑 주소록 관리라고 있습니다.

주소 추가

코인원 클립 인증_4

지갑 주소 관리록에서 주소 추가를 한 다음 지갑 주소를 클레이튼으로 바꾸고 클립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클립 주소는 [카카오톡] → [더보기] → [전체서비스] → [클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클립 인증_5

여기에서 주의할 점은 본인 식별정보(이름, 이메일, 휴대폰 번호)가 포함된 출금 주소의 이미지 또는 영상을 준비해야한다는 점입니다. 만약, 이중 하나라도 없을 경우 인증 거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코인원 클립 인증_6
코인원 클립 지갑 인증

코인원 클립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인증을 한 지 4일 정도 됐는데 아직 인증이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다음 주에도 인증완료가 되지 않으면 코인원 고객센터로 연락해볼 예정입니다. 

코인원 카이카스 개인지갑 등록하는 방법

클레이튼 NFT를 하는 분들은 코인원에 카이카스 개인지갑을 등록하는 것도 필수이니 위 글을 보고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