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바로론 300 대출조건 및 한도, 이용후기 알려드림

이 글은 바로크레디트 상품 중 하나인 바로바로론 300 대출 관련된 내용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바로바로론은 다른 대부업체에 비해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조건만 충족되면 최대 3,000만원까지 마련할 수 있어,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바로바로론 300 대출

바로바로론 300

본인 인증으로 소득이 확인되면 소득 범위에 따라 최대 3,0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하며 소득 증빙이 어려운 경우 직장이 확인되면 대출 가능합니다.

만약, 무직자나 프리랜서의 경우 통장 내역을 제출하면 승인된 적도 있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항목내용
대출조건만 20세 이상 소득 확인이 가능한 자
대출한도최소 100만원~3,000만원
대출금리연 20%이내
대출기간60개월 이내

홈페이지를 통해 대출 가능 여부 및 한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조회만으로 신용등급이나 개인신용평점에 미치는 영향은 없습니다. 대출여부가 궁금하신 분들은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바로바로론 300 대출신청방법

바로바로론 300은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홈페이지와 전화,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 바로바로론을 이용하고 정상적으로 상환한 경우 별도 심사를 하지 않고, 즉시 재대출해주는 제도가 있습니다.

금리가 시중 은행보다 높다는 단점이 있긴 한데 무심사대출로 이용하다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바로바로론 300 대출 부결사유

아무리 대부업체라도 연체기록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낮을 경우 부결될 수 있습니다.

  • 연체 중이거나 과거 연체기록이 많은 경우
  • 통신요금이 50만원 이상 연체된 경우
  • 신용등급 8등급 이하인 경우
  • 금융거래 사기 이력 보유자인 경우
  • 대부업체 대출 다수 보유자의 경우

바로바로론 300 대출 후기

TV에서 광고로 많이 보기도 하고 좀 믿을만한 곳인 것 같아서 대출 받았어요. 2금융권에서도 대출 한도가 안 나와서 이용했는데 바로바로론에서 한도가 나와서 급하게 필요한 돈 마련했어요. 다른 4금융권보다 승인이 잘 나는 것 같더라고요.

취업한 지 한 달 넘은 직장인입니다. 취업 준비하면서 신용카드를 많이 쓰다보니 카드결제금이 부족한 상황이었어요. 급한 마음에 대출 알아보다가 바로바로론 300 대출 신청했는데 우여곡절 끝에 승인을 받아서 잘 썼어요.

대출 승인 잘 나는 곳 추천

리드코프 신용대출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일용직 근로자나 아르바이트생, 무직자라도 신용평가가 가능한 만 20세 이상~만 60세 이하라면 누구나 높은 대출한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제1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

제1금융권에서도 신용등급이나 통신등급에 따라 무직자도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300만원 한도 하에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바로바로론 300 대출과 대출 승인 잘 나는 곳을 알아보았습니다. 바로크레딧은 4금융권이기 때문에 금리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먼저 제 1금융권부터 알아보고 부결되었을 때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